
“ 네 운세? 당연히 대길이지~! ”
> 카미야마 하나
> 151cm / 40kg
> 189세
> 텐구
특징
1. Like
1-1. 반짝이는 물건
- 까마귀의 특성을 물려받은 듯 반짝이는 물건을 좋아합니다. 따로 보관함이 있을정도로 말이에요
1-2. 인간
- 인간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마치 자신과 비슷하다면서 이야기 하는 편이 있다고 하네요.
2. Hate
2-1. 노출
- 집안이 엄해서 그런지 어릴적부터 살갗을 보이는 행위는 적었다고 하네요. 자기 역시 노출은 최소한으로 줄이는 편입니다.
2-2. 가만히 있거나 자신을 욕하는 행위
- 참을성이 없는건지 가만히 있는걸 답답해 싫어합니다, 또한 자기자신을 욕하는걸 싫어한다고 합니다. 또래에 비해 작다~ 등과 같은 몸을 욕하는걸 가장 싫어합니다.
3. 기타사항
- 생일은 1월 20일, 탄생화는 미나리아재비
- 취미라고 할까요. 항상 부적을 쓰고 다닙니다. 항상 붓과 부적종지를 가지고 있는 것도 저것때문이라고 하네요, 물론 아무런 효과는 없지만 자신은 있다고 믿는답니다.
- 가족관계가 상당히 복잡하다고 합니다. 집안자체가 텐구로만 이루어진 구성원으로 대가족이라고 하네요. 자기보다 아래인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 학원 내에서 자신보다 나이 많은 이를 선배라고 부르며 적은 이는 그저 이름으로 부른다, 가끔씩 나이구분없이 직접 지은 별칭으로 부를때도 있지만요. 주로 반말을 쓰인다.
성격
:: KEYWORD ::
[ 활발한, 항상 밝은, 친절한, 활동적인, 고집불통, 제멋대로인, 호기심 많은 ]
:: 활발한, 항상 밝은, 친절한 ::
" 자, 자~! 부탁할 일이 있다면 이 몸에게 맡겨달라고~ "
경쾌하고 활기찬 높은톤의 목소리와 밝은 표정, 아이가 긍정적이고 활발하다는걸 순식간에 알 수 있는 모습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활발한 성격에 맞는지 움직임 역시 활동적이며 생기넘치기 일쑤이니깐요. 마치 놀러온 어린아이처럼 말이에요. 이러한 아이는 누구에게나 쉽게 호감을 주며 친절하게 대하고 있답니다. 물론 처음보는 이에게도 말이에요. 아이는 상당히 단순한 편이며 쉽사리 친해지기 쉬운 편에 속해져있습니다. 만약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이에게 찾아가는 것또한 나쁘지 않을거에요. 오히려 제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좋아하는 편이니깐말이에요. 물론 자신이 끝까지 할 수 있게 냅두는 편이 좋을거에요. 만약 건들시 화를 표한다고 합니다.
:: 고집불통, 제멋대로인 ::
" 내가 할테니깐 말이야, 전부 손대지마! "
아이는 상당히 고집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답니다. 자기가 하고싶거나 하고자픈 일은 오로지 자신이 하겠다는 큰 고집이 있답니다. 만약 아이와 오래 지내온 사이라면 자기가 하고픈 일은 자기가 하게 내둡는 편이 좋을겁니다. 그렇지않음 귀찮은 편이니깐요. 만약 타인이 하거나 자신이 하지 못할경우 쉽게 삐지거나 제멋대로 행하는 행동을 보이기도 하니깐요. 만일 제멋대로 행한 제 행동으로 인해 상대방을 곤란하게 하거나 해할땐 안절부절하거나 제대로 말도 못하는 패닉상태를 보입니다. 혼자 일하는 편이 좋은지 성격상 남의 도움이나 배려를 받는걸 달가워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호기심 많은 ::
" ..하나 형은? "
" 그러게요..? "
아이는 호기심이 많은 편입니다. 무언가에 흥미를 느끼면 그것에 대해 관찰하고 직접 만질려는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는 어디를 가든 기본적으로 흥미가 있는 편이니 어딘가로 가버릴 확률이 매우 높답니다. 한눈 판 사이 아이를 잃어버리거나 어디선가 사고 칠 확률이 98% 정도 되니 조심하는 편이 좋답니다. 특히나 고집적인 면으로 인해 이는 더 부각되고 있죠. 심지어 한 번 길을 잃음 잘 찾지 못하는 편에 속해 당한 사람들은 꽤나 고생하는 편이라는 소리도 들리기 합니다.

외관
_ 차분하게 정리하였지만 삐져나온 검은색의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어 자신의 목아래인 로우 포니테일로 묶여져 있다. 양 옆 머리카락이 내려져 있으며 끝이 붉은 투톤이며 (캐릭터 기준) 왼쪽 옆머리를 땋은채 끝은 실핀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왼쪽 귓볼에 검은색의 작은 귀걸이를 착용하고 있다
_ 밝디 밝은 금안색의 눈과 고양이처럼 올라온 눈꼬리로 인해 천진난만하고 활발해보이는 인상을 보이게 하며 자신의 양 눈 끝에 붉게 눈화장이 되어있다.
_ 그외 바지의 기장을 줄이거나 장식이 달린 진갈색의 레더부츠 형태의 신을 신고 있으며 오른쪽 팔과 왼쪽 어깨에 붕대로 감아져있다고 한다.